스트레이 키즈가 신곡 `Double Knot`(더블 낫)의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1일 0시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ouble Knot" Prologue Video`("더블 낫" 프롤로그 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멤버 방찬은 묘한 분위기가 감도는 복도를 따라 걷다가 굳게 닫힌 문을 마주한다.
열쇠 구멍 사이로 뭔가를 바라본 뒤 조심스럽게 키를 넣고 돌리는 데서 영상은 끝을 맺는다.
긴장감 넘치는 화면, 몰입감 있는 음악, `Cle`(클레) 앨범 시리즈를 상징하는 오브제가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스트레이 키즈는 반복 플레이를 부르는 이번 프롤로그 비디오를 통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올 1월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대규모의 해외 쇼케이스 투어 `UNVEIL TOUR `I am...``(언베일 투어 `아이엠...`)을 진행했다.
9월 27일 일본 요코하마 공연을 끝으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이와 동시에 2019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대형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10월 9일 디지털 싱글 `Double Knot` 발매를 시작으로 가요계 접수에 나선다.
11월 23일~24일에는 첫 단독 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1월 9일 `Astronaut`(애스트로넛)과 11월 25일 `Cle : LEVANTER`(클레 : 레반터)는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어 전체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낳았다.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통해 한 단계 도약한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에 지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