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온앤오프(ONF) MK의 스포일러 티저가 공개됐다.
온앤오프는 1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의 스포일러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MK는 얼굴이 드러나지 않은 채 앉아 있고, 그 앞에 오래 되어 보이는 낡은 컴퓨터가 눈길을 끈다. 작은 모니터 속에는 가면을 내린 유의 등 뒤로 누군가 총을 겨누는 장면이 재생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MK와 모니터 속 영상 속 등장하는 유(U)와의 관계를 비롯해 해당 영상이 과연 무엇을 의미하고 있는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타이틀곡 `WHY`를 비롯하여 소행성(Asteroid), 억X억(ALL day) 등 총 5개의 곡이 수록됐다. 데뷔 때부터 함께함 모노트리가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지며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데뷔 때부터 온앤오프는 온(ON)팀과 오프(OFF)팀으로 이뤄진 독특한 콘셉트와 시그널이 담겨진 한 편의 영화같은 MV, 독보적인 음악적 감수성과 탄탄한 기획력으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모아왔다.
한편,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