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석훈이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난다.
이석훈은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 총 3일간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2019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쓰임`을 개최한다.
"2019년 가을, 당신에게 쓸모 있는 `쓰임`이 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7년 9월 이후 2년 만에 개최되어 팬들의 반가움을 더욱 높였다.
특히 이석훈은 한결같이 자신의 음악을 사랑해 준 관객들과 보다 가까이 만나기 위해 아늑한 소극장을 택했다는 후문이다.
이석훈만의 풍성한 음색으로 꾸며질 이번 소극장 무대는 진솔한 음악으로 가을 감성을 깨워주는 것은 물론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석훈은 보컬그룹 SG워너비로 `라라라`, 사랑해`, `겨울나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고, 지난 4월 솔로곡 `완벽한 날`을 발표하면서 `이석훈 표 발라드`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보컬 트레이너이자 멘토로 출연하는가 하면 드라마 OST 참여, 뮤지컬 `킹키부츠`, `광화문 연가`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변신해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더불어 이석훈은 콘서트 개최에 앞서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음악 예능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17일에는 Olive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소다: 아이돌 소셜 다이닝`의 MC로 출연해 유명 아이돌 멤버들과 사제지간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2019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쓰임`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오픈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