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비 월드 클래스’, 4일 대망의 첫 방송…스페셜 라이브부터 본방송까지 쭉

입력 2019-10-04 08: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4일 밤 11시 Mnet과 네이버 VLIVE(V앱)를 통해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가 첫 방송된다.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투 비 월드 클래스’는 트레이닝-무대-평가-선발이라는 기존의 오디션 공식을 벗어 던진 글로벌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투 비 월드 클래스’를 통해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TOO(Ten Oriented Orchestra)의 멤버 10인을 확정한다.

‘투 비 월드 클래스’ 1회에서는 뉴욕으로 떠난 20명의 연습생들이 글로벌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서막을 연다. 이 과정에서 ‘투 비 월드 클래스’ VLIVE(V앱) 채널을 통해 선정된 특별 심사인단 ‘월드 클래스 위원회’의 첫 심사 결과가 VLIVE(V앱) 월드 클래스 페이지에 공개되어 첫 회부터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첫 방송을 기념해 본 방송 1시간 30분 전인 밤 9시 30분부터 네이버 VLIVE(V앱)를 통해 ‘투 비 월드 클래스’ 연습생들의 스페셜 라이브가 진행된다. ‘투 비 월드 클래스’ 첫 방송을 기다린 예비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후 본 방송까지 이어지며 방송 말미에는 첫 심사 랭킹까지 전격 공개된다.

또한 VLIVE(V앱) ‘투 비 월드 클래스’ 채널에서는 깜짝 스팟 라이브 및 독점 미공개 영상 공개, 스페셜 라이브 등 화수분 같은 콘텐츠로 ‘투비 월드 클래스’의 입덕을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는 Mnet과 네이버 VLIVE(V앱)에서 동시 방송되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성장 일기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Mnet과 VLIVE(V앱)가 협업한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일 밤 9시 30분 VLIVE(V앱)를 통해 ‘투 비 월드 클래스’ 스페셜 라이브가 진행된 후 이어 밤 11시 Mnet과 네이버 VLIVE(V앱)에서 ‘투 비 월드 클래스’ 첫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