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75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지난해 말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종합 순위 82위를 기록하며 국내 섬유유연제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는 최초로 선정됐으며 이번 3분기 평가에서 지난 분기에 이어 70위권 순위를 유지했다.
피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과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꾸준히 늘려나감으로써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더욱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