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수학에서 연산은 요즘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기초 학력의 중요 요소로 학문의 기본이 되는 학습요소이다. 그 때문에 많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상 하위권 상관없이 연산서는 꼭 풀어야 한다.`란 이미지가 점차 자리 잡아 나가고 있다.
하지만 막상 연산을 시키려고 하면 엄마와 아이 간의 기 싸움이 이뤄지기 쉬운 과목도 연산이다. 수학 학습 과정에서 꼭 필요한 과정이 연산이지만 연산 특유의 반복성 때문에 아이들이 쉽게 질려 하기 때문이다.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 학부모라면 천재교육의 초등수학문제집 `빅터 연산`에 주목해 보자.
`빅터 연산`은 지루한 연산을 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게끔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접목해 만든 초등 연산 문제집이다. 교과와 연계되어 있어 학교 진도에 맞춰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학, 학기 중 할 것 없이 아이의 수준과 학습 진도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빅터 연산`의 차별성으로는 흥미성을 들 수 있다. 도입부의 학습 만화를 통해 수학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주며 퍼즐, 수수께끼, 실생활 등 다양한 주제를 연산문제와 접목시켜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고 스스로 먼저 학습할 수 있게 해 원활한 자기주도학습을 도와준다.
여기에 QR코드를 통한 무제한 연산 문제 생성 시스템으로 추가로 연산 문제를 풀며 테스트 해 볼 수 있고 취약한 부분의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다.
이런 초등 연산 문제집 `빅터연산`은 `예비 초등 빅터 연산`과 `초등 빅터 연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예비 초등 학생부터 초6학년 학생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