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의 연말 공연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가 오는 12월 개최된다.
오는 12월 28~29일, 31일 총 3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장범준의 연말 공연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의 티켓 예매가 10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장범준의 이번 연말 공연은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었던 장범준의 전국 공연 ‘노래방에서’를 찾아준 많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또 한 번 장범준의 노래들로 공연장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또한 연말 공연인 만큼 더욱더 풍성해진 사운드와 공연 레파토리는 물론 지난 8월 발매 이후 역주행의 정석을 보이며, 한 달 만에 다수 음원 사이트의 차트를 석권한 후 현재까지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있는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의 가사와 같이 따뜻한 연말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장범준은 올 상반기에 3집 앨범 발매와 함께 18개 도시에서 25회 전국투어를 성료하며 3만 관객을 사로잡은 바 있어, 음원 강자에 이어 매 공연을 매진시킨 ‘공연 강자’의 면모를 드러낸 만큼 이번 연말 공연에서는 또 어떠한 무대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봄에 이어 시즌별 음원, 공연 강자가 될 것 같다.”, “장범준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며 2019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고 싶다.”, “얼른 연말공연을 느끼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범준의 연말 공연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연말공연이 느껴진거야’는 오는 12월 28~29일, 31일 총 3회에 걸쳐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1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