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가 `COLOUR CONCERT`를 개최한다.
정동하의 소극장 콘서트 `COLOUR CONCERT`는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매주 금~일 총 9회 장기공연으로 진행된다. 이에 앞서 소속사 뮤직원컴퍼니의 공식 SNS를 통해 ‘정동하 밴드’ 합주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매 회차별로 다른 곡을 선보이는 컬러 코너의 트랙리스트를 초성만 언급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99초 라이브 미리 듣기 영상에서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인 음색을 함께 공개하는 등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껏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COLOUR CONCERT’는 공연 회차마다 조금씩 다른 콘셉트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쉽게 볼 수 없었던 커버 곡이나 미발매 곡은 물론 언플러그드 등 새로운 편곡 버전으로 탄생한 기존의 명곡들을 선보여 풍성한 매력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컬러 콘서트인 만큼 각 회차 별 컬러 드레스 코드를 지정, 아티스트와 관객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소극장 콘서트 `COLOUR CONCERT`를 개최하며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