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피부와 장벽강화를 동시에 해결해 주는 #포레스트시카 로 진정효과 경험
-계절 변화와 외부 자극으로 피부 보호해주는 저자극 슬리핑 마스크
-유수분 쉽게 손실되는 밤 사이 피부 숙면에 효과적인 제품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에서 급격한 온도 차로 민감해진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어 손상된 피부에 효과적인 `시카 슬리핑 마스크`를 추천한다.
본격적으로 가을에 접어들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예민해지기 쉬운 계절이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피부 건조증이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는 `포레스트 시카` 라고 알려진 `포레스트 이스트`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 자생효능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주며 민감해진 피부진정에 효과적이다.
화장품 주의성분을 배제한 9-FREE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 역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고 자면 충분한 피부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시카 슬리핑 마스크` 는 날씨가 추워지게 되면 피부 수분량이 감소해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피부에 각질이 일어나고 거칠어질 수 있는데 이렇게 손상된 부위에 2~3번 꾸준히 덧발라주면 진정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리 피부는 밤 사이 자는 동안 유수분이 쉽게 손실되기 쉬운데 효능 성분을 흡수하기에 최적의 상태인 `슬리핑 골든 타임` 에 집중케어 해주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날씨변화가 커진 만큼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진정에 도움을 줄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