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한별이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네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임한별이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4 ‘꽃처럼 예쁜 그대’가 1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꽃처럼 예쁜 그대`는 사랑하는 그녀가 아프지 않게, 힘들지 않게, 행복하기만을 바라는 바람과 고백을 담은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그에 맞는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며 임한별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주형(MonoTree), 준피(jun_p)가 작, 편곡에 참여하여 낭만적인 레트로 팝 곡을 완성시켰으며, ‘비긴어게인’을 통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적재가 기타연주에 참여해 노래의 감성을 더했다.
임한별은 섬세하고 세련된 감성은 물론 폭발적인 고음으로 대한민국 남성보컬리스트의 계보를 잇고 있다. 지난해 부터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 이딴 거`, `오월의 어느 봄날` 등 직접 프로듀싱하고 노래한 앨범을 발표하여 음원 강자로 등극했으며 드라마 미스티의 `그 길에`, 제3의 매력의 `희재` 등 OST에 참여하며 드라마를 통해 대중에게 목소리를 전한 바 있다.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로 본격적인 러브라인의 시작과 함께 달달할 것만 같았던 전개 속에 스릴러 요소까지 적절히 가미되며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몰입감과 한 치 앞을 모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배우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 등 섬세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높여 더욱 사랑받고 있는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한편, 임한별이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4 ‘꽃처럼 예쁜 그대’는 1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