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수경이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한결같은 화려한 스타일로 보는 이들의 입을 동시에 틀어막게 한 것.
16일 오전 전수경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전수경의 ‘날 녹여주오’ 촬영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들은 ‘날 녹여주오’ 전반부 마동주의 매력을 느껴지게 해 절로 미소 짓게 한다. 사진 속 전수경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히피펌과 눈에 띄는 화려한 빨강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수려한 외모로 보는 이들을 단 순간에 매료시킨 것.
이어, 2화 첫 등장 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소가 담긴 사진은 물론, 소주병 드림캐처로 동찬네 가게를 더 빛나게 해줬던 6회 방송 속 비하인드 컷까지 함께했다. 형광색 상의와 흰색 망사 스타킹의 콜라보로 마동주 그 자체를 보여준 회차였기에 더욱더 관심이 쏠린다.
이로써 배우 전수경은 완벽한 캐릭터 연구를 통해 밉지 않은 캐릭터, ‘마동주’를 만들어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동주네 집에서는 걱정을 한몸에 받는 철부지 딸이지만 “우리 오빠가 마취총이라도 쏴서 집어 넣었냐고”, “하고 싶은 소리 20%만 하랬잖아” 등 거친 대사와 망가지는 모습도 꾸밈없이 보여줘 브라운관 밖에서는 캐릭터에 대한 큰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마동주의 과거가 더욱더 궁금해지는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