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피부 맞춤 서비스 도입

입력 2019-10-22 10:15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가 고객 니즈에 맞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한다고 밝혔다. SNS와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이 소개되고 있지만, 아무리 평이 좋은 제품일지라도 개인의 피부 상태에 적합한지는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18일부터 ‘온앤더뷰티’에서 ‘뷰티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작했다. ‘뷰티 컨시어지 서비스’는 고객에게 맞는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테스트하고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고 ‘온앤더뷰티’에 방문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브랜드별로 구성된 매장에 방문하면 해당 매장 직원의 추천을 받기 때문에 고객들이 객관적인 입장에서 조언을 받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뷰티 컨시어지 서비스’의 경우 피부 진단 기계를 통해 1차적으로 상태를 분석한 뒤, 전문 뷰티 컨시어지가 추천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구매 결정에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뷰티 컨시어지 서비스’는 ‘컬러 믹스 매치’와 ‘스킨 믹스 매치’ 2가지로 구성된다. ‘컬러 믹스 매치’는 피부에 맞는 맞춤 메이크업을 컨설팅 해주는 ‘풀 메이크업 서비스’와 눈썹, 입술 메이크업에 대해 알려주는 ‘포인트 메이크업 서비스’다. ‘스킨 믹스 매치’는 고객들이 피부 진단 기계를 통해 피부 상태를 확인하고 적합한 메이크업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23일부터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 20여가지를 선정해 선보이는 ‘큐레이팅 존’도 운영한다. ‘큐레이팅 존’은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엘롯데’에서 평가가 좋은 상품 중 서울 지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 10가지와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가장 많이 테스팅 된 상품 10가지로 구성했으며, 상품 선정 기준은 매 월 변경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전형식 디지털전략본부장은 “롯데백화점의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 온앤더뷰티의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직접 체험 및 컨설팅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