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이 컴백 포토에서 매혹적인 아우라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0월 말 신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를 발매하는 유빈은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 6종을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유빈은 영화 포스터를 떠올리게 하는 각 티저들에서 작품 속 주인공처럼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크한 매력의 슈트, 빈티지한 블랙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또 무표정 속에서 그윽한 눈빛을 뿜어내며 짙은 가을의 향기를 전했다.
유빈은 작년 11월 두 번째 솔로 디지털 앨범 `#TUSM`과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선보인 이후 약 1년 만에 새 앨범 `Start of the End`(스타트 오브 디 엔드)로 컴백을 예고해 가요계 눈길을 모은다.
특히 유빈의 컴백 타이틀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걸크러쉬 아티스트 윤미래와 유빈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주목 받고 있다.
유빈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무성영화(feat. 윤미래)`는 빈티지,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로파이 힙합 곡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 `Not Yours`(낫 유어스)를 작사해 유빈만의 감성을 선사하고 `싱어송라이터`의 재능을 뽐낸다.
한편, 유빈은 10월 말 세 번째 솔로 앨범 `Start of the End` 및 타이틀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 발매하고 컴백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