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대표 브랜드 `카스`가 `카스 캬 챌린지`를 통해 카스의 시원함을 소비자들한테 전한다.
생맥주 공법을 적용한 카스의 갓 만든 생맥주의 맛을 표현하는 의성어 `캬`는 카스 모델 손나은, 김준현의 아캬펠라 영상을 통해 화제가 됐다. `공룡이 캬 하는 이유`, `흡혈귀가 캬 하는 이유`가 신선한 걸 먹고 내는 소리이듯, 카스를 마시고 `캬`하는 이유도 신선한 카스를 마셨기 때문이라는 것. 특히 이번 영상은 다가오는 할로윈에 초점을 맞춘 `흡혈귀`, `공룡`이 함께 하는 컨셉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카스는 초대형 할로윈 페스티벌 `이스케이프`의 한국 최초 개최를 맞아 페스티벌을 더욱 재밌게 즐길 `카스 캬 챌린지`를 진행하고, 26일 개최되는 페스티벌 내 부스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 할 예정이다.
지난 21일 인기 유튜버의 영상을 통해 공개된 `카스 캬 챌린지`는 해당 유튜버가 뱀파이어 분장을 커버하는 챌린지다. 본인의 스타일로 뱀파이어, 좀비, 공룡 분장을 하거나, 카메라 어플 필터를 사용해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카스 #캬 #캬챌린지 #할로윈 #EscapeKorea #퓨어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했다.
`카스 캬 챌린지` 당첨자 5명은 이스케이프 할로윈 페스티벌 초대권을 증정했으며, 페스티벌 현장에서 특수분장 인기 유튜버가 직접 할로윈 메이크업을 시연한다.
이스케이프 카스 부스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도 메이크업 시연을 받을 수 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캬 챌린지`를 검색한 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챌린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현장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자 5명에게 분장 시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스 관계자는 "할로윈을 맞아 기획된 카스 캬 챌린지를 통해 이스케이프에도 참여하고, 인기 유튜버의 특수분장도 받아보실 수 있다"며 "카스 캬 챌린지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스 캬 챌린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유튜브에서 `캬 챌린지`를 검색한 뒤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