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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 로얄살루트(Royal Salute)는 현대 미술 작품과 럭셔리 위스키, 두 예술을 함께 즐기는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7월 새로운 브랜드 세계의 탄생과 강력한 라인업 구축 등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기념해 선보이는 전시회다. 세계적인 현대 미술가 크리스트자나 윌리엄스(Kristjana S. Williams)가 로얄 메나쥬리(왕립동물원)를 모티브로 재해석한 새로운 브랜드 세계는 풍요로움과 여유, 영국식 위트를 담고 있다.
21년 라인업은 로얄살루트 포트폴리오의 대표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 브랜드 최초의 몰트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그리고 면세점 전용 제품 ‘로얄살루트 21년 로스트 블렌드’ 등 강력한 럭셔리 라인업으로 재탄생됐다. 특히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1953년 이래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몰트 위스키로, 21년 이상의 몰트 원액만으로 빚은 최고의 럭셔리 몰트 위스키다.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전시회는 미술 작품과 예술적 위스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전시로, 시각·후각·미각 등 오감을 통해 예술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11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클럽동), 갤러리 플래닛 2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장소에서 전문 해설가가 함께 하는 도슨트 투어도 진행되며, 미리 예약 가능하다. 또한 작품 감상과 함께 한층 더 부드럽고 강렬한 몰트 경험을 선사할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를 만나볼 수 있다.
로얄살루트 관계자는 “로얄살루트의 뉴 룩과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등 미술 작품과 예술적 위스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전시회’는 로얄살루트이기에 선보일 수 있는 획기적인 전시회”라며 “명품 위스키 애호가 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적 감성과 경험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도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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