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91101/B20191101112319120.jpg)
우리카드가 베트남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우리나라 국민들이 자주 찾는 3대여행지 중 한 곳이 베트남이라는 점과 그 동안 베트남여행 혜택에 특화된 카드가 없었다는 점에 주목해 개발됐다.
특히, 올해 3분기에는 베트남 화폐로 환전한 금액이 전년 동기 대비 42% 급증하면서이 지역으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더욱 많아졌다는 것을 보여줬다.
‘카드의정석베트남여행’은 베트남 현지 특정가맹점이 아닌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혜택을 제공한다.
또, 입출국 시에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멤버스’ 혜택까지 탑재했다.
국내에서는 쇼핑 및 주유, 커피 등 풍성한 생활친화 서비스 혜택을 담았다.
▲국내온/오프라인쇼핑 10% 할인 ▲해당카드로 4대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서비스 이용 시 5% 추가할인 ▲4대주유소(SK주유소,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 시 리터당 60원할인 ▲스타벅스, 폴바셋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내년 연말까지 ‘카드의정석베트남여행’(마스터카드브랜드 발급)로 베트남 현지 롯데마트에서 결제하면 회원당 4만원한도 내에서 5% 추가 할인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1만2천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