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켄리브, '남미일주 그랜드마스터 5국 27일' 여행자 모집

입력 2019-11-01 16:20  



-꼭 가봐야 할 남미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브라질… 1,2월 출발확정

천편일률적인 기존 여행 패키지에서 벗어나 다양한 콘셉트를 가진,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 플랫폼 `링켄리브`가 남미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브라질의 주옥 같은 스폿만을 알차게 담은 27일간의 남미여행을 떠날 여행자를 모집한다.

`링켄리브`의 `남미일주 그랜드마스터 5국 27일`은 최대 여행자 14인 이하의 소규모의 여행으로 보다 섬세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 일정, 남미 국가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기 때문에 자유여행시 걱정되는 치안 문제도 해결된다. 자유 시간에도 전문 인솔자가 동행해 언어와 식사 문제를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여기에 우유니 소금 호텔 등 특별한 숙소를 비롯해 전 일정 4~5성급 호텔(시내 최중심)에 머물기 때문에 프리미엄 패키지의 장점을 한껏 느낄 수도 있다.

잉카와 찬란한 문명으로 신비로운 고대의 국가 페루에서는 수도 리마와 쿠스코, 야생해양생물의 천국 산 로렌조 섬과 팔로미노 섬, 안데스 고산마을, 럭셔리한 벨몬드 하이렘빙헴열차로 이동하여 세계7대 불가사의 마추픽추를 경험한다.

하늘 아래 첫 땅 볼리비아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도 라파즈, 달의 계곡, 하늘에 생긴 호수 콜로라다 등 천공의 5대 석호들, 독보적인 환상을 자랑하는 우유니 소금사막을 여행한다. 또 세계에서 가장 긴 국가 칠레에서는 칠레의 심장도시 산티아고, 휴양도시 비나델마르, 세계유산의 항구 발파라이소 등 칠레를 대표하는 지역을 방문해 그들의 문화를 직접 체험한다.

남미의 유럽 아르헨티나에서는 빙하의 관문도시 엘 칼레파테, 부에노스 아이레스, 페리토 모레노 빙하, 이과수 폭포 등을 방문, 브라질의 이과수 폭포와 세계 3대 미항 리우데자네이루, 슈거로프 마운틴 등 브라질의 스폿을 모두 가볼 수 있다.

해당 남미여행은 링켄리브에서만 가능한 특전과 혜택,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페루 야생동물을 만끽하는 팔로미노 아일랜드 특별기행과 대부분의 여행사에서 찾아볼 수 없는 안데스 산맥 잉카 전통 고산마을 투어를 추가했다. 아울러 마추픽추로는 럭셔리한 벨몬드 하이렘빙헴열차로 이동하고 라이브쇼가 함께하며, 자유여행에서나 가능한 알티플라노 석호들을 향해 오프로드 탐사도 진행한다.

`남미일주 그랜드마스터 5국 27일`은 남미여행의 최적기 1,2월 출발확정이며, 대부분의 남미여행 상품은 불포함 사항이 많아 추가 현지 지출이 많은데 비해 해당 상품은 포함사항이 많아 부담스러운 지출을 방지했다.

또한 국가 간 도시 이동을 항공으로 준비해 편안함을 추구하는 중장년층 여행자들에게 알맞은 남미여행이다. 무엇보다 고객의 안전에 초점을 두어 3억원 여행자보험을 가입해 안전한 여행을 진행한다

한편, 남미일주 그랜드마스터 5국 27일 여행의 자세한 일정 및 문의는 링켄리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