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초등학생 학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자녀의 영어성적일 것이다. 초등학교 영어는 교과서 내용 외에 초등영어회화나 듣기, 쓰기 등 다양한 방면에서 골고루 준비해야만 학년이 올라가서도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다.
이에 학부모들은 조금이라도 실력이 늘었으면 하는 바람에 많은 교재와 학원들을 보내지만 기대만큼 좋은 성적이 나오지 않는 경우도 많다. 초등영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기 때문이다. 아무리 이론성적이 좋다 할지라도 아이가 말하기에 흥미를 느끼지 않으면 초등영어 실력은 늘기 힘들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 중인 스마트학습 `밀크티초등`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재미있는 영어학습법으로 아이들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이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아이의 수준에 맞는 학습이 가능한 수준별 영어맞춤학습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 주요과목인 초등영어와 수학과목에서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밀크T는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생의 수준을 평가하고 그에 맞는 단계적 학습을 제공한다.
그 중 밀크티 영어 과정은 다양한 학습으로 구성돼있다. `영어 Library`를 통해 영어동화책 및 영자신문을 읽을 수 있으며, 영어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된다. 여기에 함께 수록된 원어민 영어 음성으로 리딩(Reading), 리스닝(Listening) 실력 모두 키울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콘텐츠에 미국 최대 교육출판업체가 만든 도서 1,000여 권을 탑재하고 있어 원서들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이는 초등학교 공부에 재미를 불러일으켜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자연스럽게 길러준다. 여기에 학교진도에 맞게 교과서를 100% 연계한 학교공부도 할 수 있어 사교육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학부모들의 큰 걱정을 덜었다.
이처럼 초등영어공부 방법으로 추천되고 있는 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10일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