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놀이방매트 전문 ㈜크림하우스프렌즈(대표 허찬회)는 지난 10월 자사 제품 중 가장 넓은 사이즈의 놀이방 매트 프리와이드를 론칭하여 선보인 바 있다. 크림하우스는 론칭 이후 소비자의 꾸준한 구매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해당 제품은 오는 12월 CJ오쇼핑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매번 홈쇼핑 방송마다 매진 완판을 기록하는 크림하우스가 선보이는 프리 매트는 먼지가 끼지않아 관리가 쉬워 출시와 동시에 유아매트 시장과 육아맘 사이에서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이에 특별히 2019년 마지막 방송에서 선보이는 프리와이드는 5단 구조는 그대로 295*200 사이즈로 폭과 길이가 커져서 넓은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리가 쉽고 사이즈가 큰 안전한 매트를 원한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프리와이드는 엄격한 유럽기준인 Oeko-tex 스탠다드100 1등급(Baby class, 36개월 미만 영유아 사용)까지 인증받아 안전성 또한 검증되었다.
또한 크림하우스 시그니처 컬러인 크림, 라벤더 색상과 친환경 페인트 던에드워드 콜라보 컬러인 애쉬그레이. 세 가지 컬러가 프리미엄 디자인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12월 CJ오쇼핑을 통해 소개되는 프리와이드는 오늘인 22일(금)부터 CJ몰 미리주문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라이브 방송은 16일 낮 12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