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룸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신성이엔지가 발상의 전환으로 선보인 천장형 공기청정기 `퓨어루미`의 출시와 함께 미션 체험단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단은 네이버 커뮤니티 레몬테라스와 함께 진행된다.
네이버 커뮤니티 레몬테라스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셀프 인테리어, 요리, 출산·육아, 재테크 등 다방면에 대한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진행 되고 있다. 신성이엔지는 오는 12월 11일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체험단을 선정하고, 체험자 가정에 퓨어루미를 무료로 설치해 준다. 체험단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3회의 미션을 수행해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내용을 공개하게 된다.
본 이벤트와 더불어 `모두가 참여하는 두 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퀴즈의 정답과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퓨어루미 무상 설치, 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자신의 SNS에 체험단과 퀴즈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공기청정기`, `천장형 공기청정기`, `퓨어루미` 해시태그를 함께 적은 링크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퓨어루미는 공기청정기를 천장에 설치해 실내 공간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센터 천장 기술을 통해 공기의 기류를 이용해 사각지대 없이 깨끗한 공기를 순환시켜 준다.
퓨어루미의 광고 모델은 드라마 `스카이캐슬`, `날녹여주오`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윤세아가 맡았다. 신성이엔지는 윤세아의 세련되고 발랄한 이미지를 통해 기존 공기청정기 제품과 다른 퓨어루미만의 특징을 `윤세아, 한 수 위 공기청정기 경험하다`라는 표어로 알리고 있다.
퓨어루미 관계자는 "제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미션 체험단 이벤트와 퀴즈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과 만나고자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소셜마켓인 쿠팡과 위메프를 통해서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레몬테라스와 함께 하는 체험단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퓨어루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성이엔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