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정규 9집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맵고짜고단거’ 개러지 라이브를 공개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28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아홉 번째 정규앨범 ‘오프 듀티’ 타이틀곡 ‘맵고짜고단거(feat.페노메코)’의 개러지 라이브(Garage Live)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라이브 영상에는 다이나믹 듀오뿐 아니라 피처링으로 참여한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가 함께했다. 세 사람은 도입부터 파워풀한 래핑을 끊임없이 쏟아내며 보는 내내 압도적 명품 라이브로 귀르가즘을 선사했다.
전율을 안기는 개코의 폭풍 래핑을 시작으로, 곡의 감칠맛을 더하는 최자의 유연한 래핑, 여기에 페노페코 특유 촌철살인의 랩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했다.
‘오프 듀티’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맵고짜고단거’는 빠른 비트에 힘 있는 래핑이 돋보이는 트랙으로, 개코와 최자의 화려한 랩 플로우뿐 아니라 페노메코가 함께해 다채로운 사운드를 완성했다. 특히 세 사람은 ‘맵고짜고단거’ 뮤직비디오에 이어 개러지 라이브를 통해 다시 한 번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이나믹 듀오는 이번 ‘맵고짜고단거’를 비롯해 ‘데스페라도(Desperado)’, ‘커리어 하이’까지 세 차례에 걸쳐 스튜디오가 아닌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한 개러지 라이브를 공개, 앞으로 한 트랙 더 오픈을 예고해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29일 KBS2 예능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정규 9집 ‘오프 듀티’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