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191129/B20191129141118490.jpg)
LG생활건강은 최근 국민적인 대세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EBS 펭귄 캐릭터 ‘펭수’와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27일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EBS 연습생인 펭수는 지난 4월부터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약 7개월 만에 구독자 수가 100만을 돌파하는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영상은 펭수가 네이처컬렉션 매장에 방문해 뷰티 컨설턴트 교육을 받고, 직접 fmgt의 베스트셀러인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판매에 나서는 모습의 직업 체험기가 담겼다.
펭수는 기본적인 인사부터 제품 추천 등의 접객 멘트를 배우며 뷰티 컨설턴트로 변신했으며, 직접 제품 판매에도 나섰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펭수의 핵심 팬층과 fmgt의 주요 고객층이 2030 세대로 비슷하다는 점에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시도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