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NATURE) 새봄과 유채가 유쾌한 추리에 나선다.
3일 오전 휴몬(HUMON) 유튜브 채널에서 네이처의 새봄과 유채가 진행하는 `유쾌한 추리` 두 번째 편인 `과일 추리편`이 공개됐다.
지난달 25일 첫 선을 보인 `유쾌한 추리`는 경기도 시내버스에 송출되는 GBUSTV를 통해 방송되는 콘텐츠로, 새봄과 유채가 특정 주제와 관련해 1분 동안 주어진 세 가지 단서로 유추되는 정답 추리에 성공하면, 시청자에게 직접 문제를 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내용이다.
새봄과 유채는 오늘 공개된 유쾌한 추리 두 번째 편인 `과일 추리편`에서 추리에 성공해 `네이처가 지금 활동하는 신곡의 제목`을 문제로 출제했다. 특히 두 사람은 발랄하면서도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이며 이후 MC로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새봄과 유채의 `유쾌한 추리`는 매주 휴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고, 경기도 GBUSTV를 통해 일주일 동안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휴몬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새봄과 유채가 영상 마지막에 낸 퀴즈에 대한 정답을 게시판에 작성하면 다양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한편, 새봄과 유채가 속한 네이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타이틀곡 `OOPSIE(웁시) (My Bad)`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