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팬’ 화제의 참가자 임지민이 확 달라진 ‘카리스마’로 본격 컴백 시동에 나섰다.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5~6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임지민 두 번째 싱글앨범 ` Youth(유스)`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임지민은 지난 5월 발표한 데뷔 곡 `놀리지마` 활동과는 180도 달라진 반전 변신을 시도, 강력한 카리스마를 선사해 놀라움을 더한다. 날카로운 눈빛과 유니크한 무드 등 한 단계 성숙해진 파격 변신을 드러낸 임지민은 실력파 `10대 루키`다운 무한한 매력을 선사하며 베일을 벗을 두 번째 활동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SBS 음악 경연 프로그램 `더 팬` 톱3를 차지하며 시청자를 비롯한 많은 선배 아티스트들의 호평을 이끈 화제의 신예 임지민은 지난 5월 데뷔 곡 `놀리지마`를 발표, 10대 `하이틴 직진남`의 풋풋한 에너지로 음악 팬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이후 7개월 여 만에 발매되는 임지민 두 번째 싱글앨범 `Youth`는 한층 성숙해진 남자로 돌아온 임지민의 폭 넓은 가능성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신보로 기대를 모은다. 콘셉트 포토 등 컴백 콘텐츠 공개를 이어가고 있는 임지민은 오는 9일 0시, 새 싱글앨범 `Yout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타이틀 곡을 비롯한 앨범 전곡의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임지민 두 번째 싱글앨범 ‘Youth’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