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년 향하는 베스트이노베이션, ‘여전히’ 고객들이 반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코페르

입력 2019-12-26 11:27  


수없이 많은 브랜드가 탄생과 사라짐을 반복하는 뷰티 산업시장, 현재 활동 중인 뷰티 파워블로거와 SNS 인플루언서들은 뷰티시장을 곧 치열한 전쟁터와 비유하기도 한다. 더불어 제품의 퀄리티는 물론이거니와, 그만큼 전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경영 철학과 노하우가 절실하다는 주장이 지속적으로 쏟아져 나오는 요즘 풍경은 업계의 분위기를 그대로 대변하고 있기도 하다.

한편, 다수의 전문가들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가 꼭 갖춰야 할 특징으로 ‘브랜드유지’ 를 우선적으로 꼽고 있다. 단순한 판매 이상을 넘어, 소비자와 끊임없는 유대 관계를 형성해야 하며 지속 가능하기 위한 미션을 끊임없이 시도해야 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라는 수식어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 장기적이고도 폭넓은 시야를 갖추기 위한 필수덕목이다.

그런 의미에서 ‘아름다움에 프리미엄을 더해주는 화장품’ 을 슬로건으로 2016년 코페르 바이탈라이징 세럼을 론칭한지 3년 만에 온라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은 베스트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은 2020년 분명히 우리가 주목해야 할 떠오르는 글로벌 뷰티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른바 ‘프리미엄 오프 프리미엄’ 을 실현하고자, 각고의 노력으로 탄생된 베스트이노베이션은 코페르(Kopher)를 시작으로 리즈뷰, YEB, 닥터차이 등의 브랜드를 연이어 출범하며 이미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더불어, SNS상에서 적극적인 소통과 신뢰로 유명세를 얻은 베스트이노베이션의 임직원들은 각자가 모두 최상의 디렉터로서 제품의 기획 및 개발부터 시작하여, 양질의 제품 라인을 현존하는 최고의 채널에 공급하는 역할까지 모든 과정을 도맡아 수행하고 있는 중이다. 다시 말해, 국내의 수준 높은 고객들에게 코페르만의 프리미엄을 보다 대중적으로 알리게 될 막중한 임무를 띠고 중점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것이다.

현재, 베스트이노베이션과 더불어, 난닝구닷컴 뷰티 앤 랩 대표이사를 겸하고 있는 채윤석 대표는 “론칭 초기부터 시스템 정착의 토대를 탄탄히 마련하고, 급변하는 뷰티시장 속에서 오로지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품질을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해왔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연구한 앰플, 크림, 쿠션, 팩트, 틴트, 립스틱 등 기초부터 색조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첨단기술 및 특허 시스템을 생산과정에 적용해 품질관리 면에서 최고를 추구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올 한 해만 출시된 베스트이노베이션의 라인업은 코페르 벨벳 리쥬버네이팅 마스크팩, 시쿠탱(리즈뷰 다이어트커피), 속단비, 코페르 헤리티지 글림 쿠션 등이 높은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며 특히, 2019년 올해 보다 다양한 기능성 식품 및 이너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인업은 총 13종이 출시된 코페르의 라인업 중, 최초로 ‘시그니처’ 라는 닉네임이 붙게 될 ‘코페르 시그니처 라인’ 이다.

최근 개량에 성공하며, 전 세계적으로 아주 극소량만이 재배를 통해 공급되고 있는 블랙튤립 추출물과 8gf가 함께 함유된 이번 라인업은 지난 24일 출시된 코페르 8GF 시그니처 앰플의 뜨거운 반응을 통해, 가능성을 확인했다. 또한, 다가오는 1월 블랙튤립 추출물이 함유된 코페르 큐리페어 데미지 시스템 업그레이드 버전과 2월 코페르 탄력크림이 연이어 선보이게 될 예정이며 현재, 시그니처 라인에 대한 개발은 모두 마무리된 상태로 최종적인 생산만을 앞두고 있다.

베스트이노베이션 채윤석 대표는 “무엇보다도 가장 중점적으로 여기고 있는 부분은 고객의 반응을 기반으로 한 연구개발과 성실한 피드백이다. 코페르를 비롯하여 YEB, 리즈뷰 등이 ‘누구나 지니고 싶은 화장품’ 으로 불리는 날까지 더욱 도전하고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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