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가 오는 14일 정규 2집 ‘삶, 숨, 쉼’ 발매를 확정 지었다.
소속사 EGO 엔터테인먼트는 9일 “그리즐리의 정규 2집 앨범 ‘삶, 숨, 쉼’이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8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수록곡 ‘Prague out(프라하 아웃)’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Prague out(프라하 아웃)’의 뮤직비디오에는 쓸쓸한 감성이 묻어있는 프라하의 밤거리를 홀로 걷고 있는 그리즐리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끌었다.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그리즐리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삶, 숨, 쉼’은 그리즐리가 프라하, 비엔나, 파리 등 세계의 여러 도시들을 여행하며 느낀 감정을 담은 앨범이다. 알앤비, 포크, 인디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특히 그리즐리는 지난해 12월 26일 이번 앨범의 5개 트랙을 선공개했으며, 공개 직후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 주요 음원사이트 인디, R&B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또 한국 포크계의 거장 장필순이 수록곡 ‘Hallstatt(할슈타트)’의 피처링으로 참여해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그리즐리는 정규 2집 ‘삶, 숨, 쉼’ 발매에 앞서 오는 11일 서울 성산동 톤스튜디오에서 음감회 ‘Life, Breath, Rest, Love’를 개최하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