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B1, B2, B6, C, D와 판토텐산, 엽산, 아연 등 12가지 비타민 미네랄이 1일 영양기준 이상 함유돼 있다.
또, `뼈건강 칼슘 비타민D`에는 칼슘뿐만 아니라 한국인 결핍 영양소 1위로 꼽히는 비타민D와 함께 폴리감마글루탐산도 함유돼 있어 칼슘이 체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 `관절건강 MSM NAG`는 중장년층의 관절과 연골 건강을 위한 영양제로, 제품에 함유돼 있는 `MSM(Methyl Sulfonyl Methane)`은 식이유황으로 국내에 잘 알려져 있으며 관절 연골 및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요소인 콜라겐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지난 2006년 국제학술지 `골관절염 및 연골조직`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무릎 관절염을 앓는 환자 50명에게 MSM을 1일 2회 총 12주간 섭취하게 한 뒤 관절염 증상 정도를 측정한 결과 통증 정도는 MSM 섭취 전 58점에서 섭취 후 43.4점으로 14.6점 감소했다.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미처 챙기지 못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자생바이오의 영양제 3종은 중년의 일상을 보다 활기차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