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준일의 소극장 콘서트 ‘겨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오는 2월 20일부터 3월 8일까지 매주 목, 금, 토, 일 서울 서초구 흰물결 아트센터에서 개최 예정인 ‘2020 정준일 소극장 콘서트-겨울’(이하 겨울) 티켓이 16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정준일의 브랜드 소극장 콘서트 ‘겨울’은 오롯이 소리에 집중된 공연을 위해 특별한 무대장치 없이 미니멀하게 편성된 악기 및 목소리로만 이뤄지는 공연으로, 이를 통해 관객들에게는 보다 더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2018년 가을과 겨울을 잇는 길목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열렸던 ‘겨울’은 이번에는 2020년 겨울과 봄을 잇는 길목에서 색다른 분위기로 관객들과 만난다.
특히 관객들과 더 가까운 거리에서 공연을 펼치는 만큼, 보다 더 생생하고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선물할 전망이다.
정준일은 "내 마음이 내 마음 같지 않아 불안한 그런 날이 있었다. 출처 모를 외로움으로 잠 못 이루던 밤도 있었다"며 "그런 노래만 불러 그런 사람이 된건지 그런 사람이여서 그런 노래만 불렀던건지 잘 모르는 시간이 길었다. 여전히 모르겠는게 차라리 다행인 것 같다면 영원히 질문이 되는 걸까"라고 스스로 묻는 글과 함께 이번 공연을 소개했다.
한편, 정준일은 관객들에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