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연구소' 론칭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20-01-16 16:25   수정 2020-01-16 16:26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CMG 건강연구소`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는 `우리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목표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별, 연령별, 기능별 다양한 제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회사측은 이번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기억모아`, `THE(더) 쎈`, `수분채움`, `오늘은,休(휴)`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기억모아`는 기억력 및 혈행 개선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실버케어 제품이며, `THE(더) 쎈`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등을 함유한 남성 맞춤형 제품이다.
김영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 사장은 "건강관리를 위한 진정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유산균, 비타민C, 루테인 등 다양한 품목들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