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브랜드는 `우리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목표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별, 연령별, 기능별 다양한 제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회사측은 이번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기억모아`, `THE(더) 쎈`, `수분채움`, `오늘은,休(휴)`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기억모아`는 기억력 및 혈행 개선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실버케어 제품이며, `THE(더) 쎈`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등을 함유한 남성 맞춤형 제품이다.
김영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 사장은 "건강관리를 위한 진정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유산균, 비타민C, 루테인 등 다양한 품목들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