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금을 최대 100% 되돌려주는 구조로 주목받은 리펀드100이 BTS 스페셜에디션을 100권 한정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BTS 스페셜에디션은 방탄소년단의 데뷔부터 현재까지 모습을 담은 에디션이다. 글로벌 스타 BTS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이 크다. 증정 방법은 간단하다. 포라뽀 앰플 2개 이상을 구매하게 되면 사은품으로 텐스타 BTS 스페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다만 100권 한정이다.
리펀드100은 결제금을 최대 100% 되돌려준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는 플랫폼이다. 지난 13일 사이트가 첫 선을 보인 이후로 지속적으로 회원 수가 늘어나고 있다. 이는 소비자와 사업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구조 덕분이다.
소비자의 경우 다른 인터넷 플랫폼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확정 시 예치금(현금) 또는 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의 경우 결제금의 최대50%를 바로 적립해 사용할 수 있다.
예치금의 경우 5년간 거치 기간이 필요하다. 물론 언제든지 현금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인출 신청 시점에 따라 환급율이 달라진다는 점은 유의해야 한다.
자연스럽게 사업자는 출혈 경쟁 하지 않아도 된다. 정상가격 판매를 하더라도 소비자가 이익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사업자는 이익을 그대로 보전할 수 있다. 그만큼 제품을 생산하고 개발하는데 집중하게 된다.
이러한 구조를 가진 덕분에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와 사업자 모두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세계 최초 유통 플랫폼이라는 점 때문이다. 이러한 플랫폼에서 BTS 스페셜에디션을 증정할 수 있게 된 것도 이러한 점이 유효하게 작용했을 것으로 보인다.
리펀드100 관계자는 "BTS 스페셜 에디션을 100점 한정 증정하게 됐다" 며 "이외에도 99원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유통플랫폼의 면모를 알려드리고자 한다" 고 말했다. 이어 "미얀마를 비롯한 해외 시장 진출도 이뤄지고 있다" 며 "이번 증정을 통해 더 많은 분이 플랫폼을 이용해주시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