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가 멤버들의 특급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영상을 공개하며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YG는 21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SECHSKIES - THE 1ST MINI ALBUM CONCEPT VIDEO #2’를 공개했다.
첫 미니앨범 `ALL FOR YOU`의 동명의 타이틀곡 `ALL FOR YOU` 인스트루멘탈 트랙을 배경 음악으로 한 티저 영상에는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네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있다. 부드러우면서도 경쾌한 멜로디와 웃음이 끊이지 않는 멤버들의 끈끈한 케미가 어우러지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에는 멤버들의 장난기 넘치는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겨 현장의 유쾌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했다. 의자 밑으로 고개를 내미는 김재덕의 돌발행동, 멤버들의 품으로 뛰어드는 장수원과 은지원의 엉뚱미까지 진지함 속에 숨은 장난기 넘치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한다.
특히 젝스키스는 4명의 손가락으로 하나의 별을 완성하며 장수그룹다운 돈독한 우애를 자랑했다. 웃음꽃이 만발한 젝스키스의 신보 제작 현장이 공개되며 4인 체재로서 첫 눈도장을 찍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올해 데뷔 23주년을 맞은 젝스키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ALL FOR YOU`를 발매하고 화려한 비상을 알린다. `ALL FOR YOU`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외 `꿈 (DREAM)`, `의미 없어 (MEANINGLESS)`, `제자리 (ROUND & ROUND)`, `하늘을 걸어 (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젝스키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R&B, 댄스, 마이애미 베이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신선한 시도로 멤버들의 역량을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젝스키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에게 고품격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