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주방가전 엔유씨전자가 2월 출시되는 신제품 멀티 전기그릴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엔유씨가 2월 중순 출시하는 멀티그릴을 직접 체험하고 사용 후기를 남기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모집 기간은 23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엔유씨 블로그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 모집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15명의 체험단은 멀티 전기그릴을 활용해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구현하는 등 블로그와 개인 SNS에 실 사용기를 남기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엔유씨전자는 앞으로도 출시 예정인 신제품에 대해 정기적인 체험단을 모집할 계획이다.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은 일체형 가열방식 플레이트로 음식을 골고루 익혀주며, 간편한 온도 조절기와 6가지 플레이트로 편의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요즘처럼 인테리어가 중요한 트렌드에 맞게 감성적인 뉴트로 디자인이 적용돼 인테리어 가전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2월에 출시 예정인 멀티 전기그릴은 테이블 위에서 그릴만 교체해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며 "다인 가구뿐만 아니라 1~2인 가구에도 적합해 밀키트, 간편식 요리에도 활용도가 뛰어나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올해 창립 42주년을 맞이한 건강 가전기업이며, 원액기, 녹즙기, 발효기 등 여러 히트 상품을 만들며 오랜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기업이다. 지난해 11월에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19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 소비자 안전사고 예방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단체부문 대상인 대통령상을 받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