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KARD의 새로운 음악이 전 세계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DSP미디어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KARD의 네 번째 미니앨범 `RED MOON`의 하이라이트메들리 영상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앨범의 매력을 살짝 드러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KARD의 새로운 미니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RED MOON`을 비롯해 `GO BABY`, `ENEMY`, `INFERNO`, 그리고 지난해 9월 디지털 싱글로 발표했던 `Dumb Litty`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메들리에서 단연 눈길을 끈 트랙은 타이틀곡 `RED MOON`. 뭄바톤과 EDM 그리고 TRAP이 조화를 이루며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KARD 특유의 색깔을 잃지 않으면서도, 더욱 업그레이드됐다는 반응이다.
또한 BM이 작사는 물론 작곡과 편곡까지 참여한 `GO BABY`를 시작으로, KARD 남녀 유닛을 만나볼 수 있는 `ENEMY`와 `INFERNO`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특히 앨범 전반적으로 BM과 J.seph의 적극적인 참여가 눈에 띈다는 평가다.
DSP미디어는 "`RED MOON`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KARD만이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한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멤버 전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견을 나눠왔다. 아티스트로서의 KARD를 고스란히 녹여낸 작품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ARD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RED MOON`을 정식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