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리빌(REVEAL)’로 컴백하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베일을 벗었다.
더보이즈는 6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데뷔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리빌(REVEA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을 끝으로 컴백 콘텐츠 공개를 완료한 더보이즈는 오는 10일, 6개월 여 만에 신곡 ‘리빌’을 발표하고 대대적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약 25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서는 음악, 퍼포먼스, 스타일링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파격 변신을 시도한 ‘늑대소년’ 더보이즈의 모습이 본격적으로 드러난다.
태양과 달빛이 공존하는 신비로운 공간 속 놓여진 더보이즈 멤버들은 짧은 영상 속에서도 각각이 지닌 몽환적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티저를 통해 공개된 신곡 ‘리빌’의 음원 일부에서는 ‘Down for your love’라고 반복되는 후렴구가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하면서 오는 10일, 완전히 베일을 벗을 신곡 ‘리빌’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더보이즈 정규 1집 타이틀 곡 ‘리빌’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곡으로 낮과 밤, 달라지는 소년의 양면적 매력을 ‘늑대’에 빗대어 표현한 감성적 가사가 인상적이다. 유명 글로벌 프로듀서 Drew Ryan Scott과 Sean Alexander가 공동 작곡을 맡은 이 곡은 더보이즈가 선사하는 새로운 서사와 ‘반전 소년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는 10일 정규 1집 ‘리빌’을 발표하는 가운데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전세계 생중계하고 신곡 ‘리빌’ 퍼포먼스를 팬들 앞에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