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KARD의 업그레이드 매력이 베일을 벗었다.
DSP미디어는 지난 10일과 11일 0시 KARD의 공식 SNS 채널에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RED MO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강렬한 뭄바톤 리듬과 함께 모습을 드러낸 KARD 멤버들. 현란한 조명들 사이로 진한 카리스마를 느끼게 만들었다. 특히 첫 티저에서 4인 4색의 매력을 강조했다면,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KARD만의 `합`을 선사하면서 곧 공개될 `RED MOON`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KARD는 `RED MOON`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들은 `RED MOON`의 컬러를 담아낸 콘셉트 이미지는 물론, 리릭 스포일러와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KARD는 오는 12일 네 번째 미니앨범 `RED MOON` 정식 발매하고 팬들을 찾을 계획. 동명의 타이틀곡 `RED MOON`은 뭄바톤과 EDM 그리고 TRAP이 조화를 이룬 넘버로, KARD 특유의 색깔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는 귀띔이다.
DSP미디어는 "타이틀곡 `RED MOON` 외에도 KARD만의 특별한 매력이 가득한 곡들로 미니앨범을 가득 채운 만큼, 곧 공개할 미니앨범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전 세계에 KARD의 귀환을 알리는 새 미니앨범 `RED MOON`은 오는 12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