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위드아웃 유(Witout)’ 공식 뮤직비디오나 음악방송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퍼포먼스들이 잘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몽환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영상미, 열 멤버들의 성숙한 비주얼까지 조화를 이루며, 동시에 골든차일드의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안무를 오롯이 감상할 수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색다른 느낌을 전달했다.
골든차일드는 리패키지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로 뮤비 공개 5일 만에 1,200만 뷰는 물론 아이튠즈 10개지역 TOP 10, 음악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가파른 성장세로 글로벌 팬덤을 흡수하고 있다.
특히 멤버 최보민의 ‘수미네반찬’, ‘에이틴2’의 예능, 드라마 활약과 또다른 멤버 이장준의 ‘아육대’ 및 각종 움짤로 대량의 팬들을 입덕시키고 있어 대형 보이그룹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다.
‘위드아웃 유(Without You)’는 정규 1집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으로, 상실의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이지만 그 안에 자리한 작은 희망과 빛이 녹아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1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