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아파트 관리비 할인 특화카드 ‘카드의정석 APT’ 시리즈를 지난 5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드의정석 APT Platinum’, ‘카드의정석 APT’, ‘카드의정석 APT CHECK’ 로 신용카드 2종과 체크카드 1종으로 구성돼 있다.
신용카드는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납부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체크카드는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용카드에는 도시가스 자동납부 3천원 할인, 유튜브 프리미엄 및 넷플릭스 정기권 30% 할인이 공통으로 탑재돼 있고, 체크카드도 유튜브 프리미엄 정기권 30% 할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는 우리카드 고객이 대상이다. 벤츠 C-class, LG스타일러, 삼성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준다.
상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당 시리즈는 아파트관리비를 납부하는 1,000만 고객을 위한 생활 밀착형 상품”이라며,”유튜브·넷플릭스 정기권 할인 등 트렌디한 혜택도 담았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