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과 `플레이어` 멤버들의 훈훈한 의리가 눈길을 끈다.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이경이 오는 20일 신곡 `칼퇴근` 발표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칼퇴근`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한 tvN, XtvN `플레이어` 멤버들과의 촬영 현장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이이경의 신곡 `칼퇴근` 뮤직비디오는 퇴근하고 싶어 하는 회사원의 절규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플레이어` 모든 멤버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영상의 또 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14일 공개된 사진에는 이이경을 비롯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황치열, 이용진, 이진호, 정혁 등 `플레이어` 모든 멤버들이 직장인의 모습을 예상케 하는 정장 차림으로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어 이목을 모은다.
이번에 `플레이어` 멤버들은 이이경을 응원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을 흔쾌히 수락하며 훈훈한 의리를 자랑했다. 이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한달음에 촬영 현장에 찾아와 뜨거운 우정을 드러내기도.
뿐만 아니라 이날 멤버들은 이이경과 함께 쉴 틈없이 코믹한 애드리브를 펼치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신곡 ‘칼퇴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이이경의 첫 트로트 신곡 `칼퇴근`은 오는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