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플레이어2’에서 MC 꽃분이 이진호, 가수 유성은과 레전드 무대를 선사했다.
다비는 지난 22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XtvN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2’의 ‘쇼미더플레이2’에서 MC 꽃분이 이진호의 ‘유기농 이지농(Feat. 유성은)’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다비는 MC 꽃분이 이진호, 유성은과 함께 ‘쇼미더플레이2’ 파이널 무대에 올라 자신이 프로듀싱 한 ‘유기농 이지농’의 피아노 연주를 선보였다.
다비는 ‘유기농 이지농’의 재치 넘치고 솔직한 가사와는 반전되는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로 관객들의 깊은 감동을 이끌어 낸 것은 물론, MC 꽃분이 이진호, 피처링 유성은과 신선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지난 시즌 ‘농번기 랩’의 열풍을 잇는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다비는 같은 날 자신의 SNS를 통해 “작업하는 내내 웃음이 멈추지 않았던. 이진호, 유성은 최고”라는 글과 함께 이진호, 유성은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다비가 프로듀싱 한 ‘유기농 이지농(Feat. 유성은)’은 이진호의 순수한 어릴 적 이야기를 화학조미료를 치지 않은 천연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다비는 현재 오는 3월 초 첫 EP 앨범을 발매를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