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주택 여유·아파트 편의성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주거 공간을 만들 수 있으면서 아파트와 같은 보안ㆍ편의 서비스를 갖춘 새로운 주거공간이 서울 인근에 들어선다.
우미건설이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시공하는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오는 3월 경기 고양시 오금동 일대에서 527가구를 분양한다. 단독주택이나 연립주택에서의 여유 있는 삶과 아파트의 편의성을 함께 누리고자 하는 수요층이 주 대상이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다양한 서비스 면적과 다락방, 테라스 등을 제공해 단독주택처럼 거주자에게 맞춘 공간구성이 가능하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이 별도로 마련하고 CCTV 등 보안 시스템도 갖춰 아파트와 같은 주거편의성을 갖췄다.
단지 안팎으로 놓인 오금천과 오금공원 등 자연환경과 함께 일부 세대는 북한산 조망까지 누릴 수 있고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쾌적한 일조권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교육·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삼송지구 내에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이 위치하며, 생활 인프라 시설로는 스타필드, 이케아, 하나로클럽 등이 있다. 808병상 규모의 은평 성모병원도 이용할 수 있다.
우미라피아노가 지어지는 지구 내에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치고 있다. 이후 강남권역까지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환경이다. 이와 함께 GTX-A노선 연신내역도 개통 예정으로,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이용도 가능하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청약 신청 시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당첨이 되더라도 서울과 기타 지역의 아파트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