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4인 4색 매력을 담은 `2020 웰커밍 컬렉션(2020 WELCOMING COLLECTION)`이 4일 출시됐다.
이번 블랙핑크의 `웰커밍 컬렉션`은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콘셉트에 따른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소장 가치를 높인 고품격 화보집을 비롯해 `2020 with BLACKPINK` 영상과 화보집 촬영 메이킹 영상이 DVD로 수록됐다.
또한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글씨·숫자로 꾸며진 탁상형 달력, 투명 스티커 등 특전이 포함돼 의미를 더했다.
앞선 예약 판매 기간에 공개된 몇 장의 사진과 스팟 영상만으로 글로벌 팬들을 들썩이게 했던 블랙핑크인 만큼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사진 속 블랙핑크는 스톡, 리시안셔스 등의 꽃을 들고 화사한 봄 분위기를 전했다. 이와 함께 모노톤의 의상을 입고 가을 감성을 연출하며 `웰커밍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스팟 영상에서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우승 선물을 걸고 불꽃 튀는 게임과 미션을 진행해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블랙핑크의 `2020 웰커밍 컬렉션`은 YG셀렉트를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인 블랙핑크는 지난해 `KILL THIS LOVE`를 통해 세계적 인기를 끌며 글로벌 톱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