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가 미니 앨범 `LAYERS`(레이어스)의 첫 번째 감정을 담은 `GRAVITY TEASER`(그래비티 티저)를 공개했다.
12일 옹성우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게재된 `GRAVITY TEASER`에서는 `LAYERS`의 첫 번째 곡 `GRAVITY`(그래비티)와 감정 키워드 `Gravitate`(그래비테이트)가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GRAVITY`라는 곡의 제목에서 연상되듯 그래비티 티저는 미지의 공간 속 옹성우를 그린다. 무중력을 연상시키는 듯한 몽환의 장소에서 유일하게 존재감을 드러낸 옹성우는 새로운 중력과 이끌림을 상징한다. 더불어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눈빛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며 `감정의 레이어링`의 세계로 초대한다.
옹성우는 첫 번째 트랙 `GRAVITY`에서 `이끌림`이라는 감정 레이어링 키워드를 통해 `너에게 끌려 얻게 된 새로운 용기`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무엇보다 `GRAVITY`는 옹성우 특유의 깊고 짙은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판타지오 관계자는 "`LAYERS` 앨범은 `감정의 레이어링`을 이야기하기 위해 곡별 콘셉트 이미지뿐만 아니라 로고도 다르게 작업했다"며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작은 것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만큼 앞으로 공개될 티저 이미지와 트랙 리스트를 보며 곡의 분위기를 추측해 보는 것 또한 앨범을 기다리는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GRAVITY TEASER`로 `Gravitate`라는 감정의 레이어를 공개한 옹성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는 오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