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 단체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원어스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고즈넉하고 광활한 대자연을 만끽하며,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바람결에 흩날리는 머리카락과 우수에 젖은 눈빛이 여심을 자극하며, 네이비 컬러 셔츠와 블랙 팬츠가 한층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을 통해 본격적인 성장을 예고한 만큼, 앞을 향해 나아가는 원어스의 발걸음이 인상적이다.
이렇듯 원어스는 청량하고 댄디한 매력을 담아낸 첫 티저 이미지에 이어 이번에는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원어스의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은 만물의 아름다운 시작과 함께 원어스의 본격 성장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오는 24일 발매에 앞서 싱글 `IN ITS TIME`의 스포일러가 담긴 영상을 공개, 지금까지 원어스가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음악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또한 원어스는 그간 뚜렷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차세대 K팝 보이그룹으로 우뚝 선 만큼, 이번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24일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