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020 대한민국브랜드스타’ 게임업계 7년 연속 1위

박승완 기자

입력 2020-03-25 10:3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넷마블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7년 연속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국내 주요 산업별로 기업들의 가치를 평가한다.

이번 조사에는 게임부문에만 브랜드스탁 회원 약 2,845곳이 참여했으며, 이 중 넷마블은 총 844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브랜드 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BTS월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일곱 개의 대죄’와 국내 출시한 ‘A3: 스틸얼라이브’ 등 신작들이 흥행에 성공하며 브랜드 가치가 더욱 높아졌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