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7년 연속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국내 주요 산업별로 기업들의 가치를 평가한다.
이번 조사에는 게임부문에만 브랜드스탁 회원 약 2,845곳이 참여했으며, 이 중 넷마블은 총 844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브랜드 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BTS월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일곱 개의 대죄’와 국내 출시한 ‘A3: 스틸얼라이브’ 등 신작들이 흥행에 성공하며 브랜드 가치가 더욱 높아졌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