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보충제 전문기업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는 BSN 트루매스 1200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BSN 트루매스 1200은 체중증가용 매스게이너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로서, 복합 단백질 7종과 이종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체중과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데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1회 섭취 시 1,230kcal의 고열량을 얻을 수 있으며, 탄수화물222g, 단백질 50g, 지방 16g 외에 다양한 필수 아미노산과 BCAAs, 글루타민 펩타이트, 글루타민 AKG, MCT, 에그알부민 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중쇄지방산 `MCT오일`이 들어 있어 체내 흡수력이 좋아 신체에서 빠르게 에너지로 전환되고, 이를 통해 운동 능력을 개선시킬 수 있는데 도움이 된다.
BSN 트루매스 1200은 초코 맛으로 쉐이커 컵이나 블렌더를 이용해 물이나 우유/두유 등을 넣고 혼합하여 마시면 된다.
트루매스 1200을 출시하면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함은 물론이고, BSN 대표 제품인 신타6엣지 5회분 간편팩과 대용량 쉐이커까지 무료 증정한다.
글랜비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다양한 BSN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한국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안전하고 건강에 유익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과 신뢰 관계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랜비아는 세계적인 유제품 생산 회사로서 아일랜드의 청정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미국에서 우유, 치즈, 유제품 원료를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고급 유청 단백질을 직접 생산하고 가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세계 맥도날드가 사용하는 치즈의 60%를 이곳에서 공급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