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이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필름을 공개했다. 삼성물산은 래미안의 신규 브랜드 필름을 통해 국내 주택시장을 선도해 온 래미안의 주거가치와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삼성물산은 이번 래미안 브랜드 필름 제작을 통해 그 동안 래미안이 발전시켜 온 새로운 집의 가치를 보여주려 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래미안 브랜드 론칭 20주년으로, 삼성물산은 신반포15차 재건축 입찰로 5년만에 주택 정비사업 시장에 복귀했다.
지난 2000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은 현재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2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7년 연속 1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9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국내 최고급 아파트 브랜드로 성장했다.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뿐 아니라 2005년 래미안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 브랜드인 `헤스티아`를 론칭해 하자보수에 머무르던 입주민 서비스를 생활·문화 영역까지 확대하고 해외의 고급 호텔과 오피스 단지에 적용되던 `스카이브릿지`를 주거용 빌딩에 최초로 구현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왔다고 삼성물산은 설명했다.
래미안의 신규 브랜드 필름은 래미안 홈페이지 또는 래미안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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