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형 영어 교육을 추구하는 라이즈코리아가 국내 24호점인 하남미사 캠퍼스와의 계약이 체결됐다고 밝혔다. 라이즈 하남 미사는 올해 9월에 개원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 2월 23번째 라이즈 어학원인 청주 흥덕 캠퍼스와의 계약 성사에 이은 캠퍼스 계약이다. 앞서 라이즈 원주, 라이즈 대전, 라이즈 인천 계양, 라이즈 여의도 등 전국에 라이즈 어학원 가맹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교육에 대한 전국적인 수요에 응답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꾸준한 브랜드의 성장과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는 라이즈만의 특화된 커리큘럼 및 프로그램에 있다는 설명이다.
먼저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몰입형 영어 교육에 기반하여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몰입형 영어 교육이란 맹목적인 암기를 탈피해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아이들이 영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몰입형 영어 교육으로 학생들이 풍부한 배경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이러한 몰입형 영어 교육은 교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학습 연관성이 요구되어 학생들은 영어를 접하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하고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R&D 센터에서는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교재의 제작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영어유치부를 위한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K`와 초/중등부용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S`로 구분된다. `라이즈 K`는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교육이 제공되고,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 향상 위주의 커리큘럼이 실시된다. 초/중등부의 경우 영어 유치부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레벨 구성으로 학습 효과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라이즈코리아는 전 세계 85개 도시에서 수십만 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2014년 한국에 상륙했다. 이후 아이들의 잠재된 영재성을 발견하고 발전, 확장시키며 미래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리더로 육성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