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개학이 불투명한 상황에서 아이 학습을 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찾고 있어요. 하루 종일 집에만 있는 아이가 지치지 않고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이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한 학부모의 고민이다.
집에서 있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기본적인 생활부터 공부하는 방법까지 부모와 자녀가 모두 함께 해야 하기 때문에 서로 지칠 수 있다. 이럴 때일수록 다양한 방법으로 집안에서도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생활하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많은 학부모들이 초등학습지에 눈을 돌리고 있다. 온라인수업으로 진행되는 공부 외에도 별도의 학습 방법을 마련하고자 최근 이용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스마트학습으로 진행되는 디지털 초등학습지가 인기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는 초등학교 공부에 필요한 모든 학습내용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가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밀크T초등의 초등학교 공부과정은 출판사 별 교과서 내용을 그대로 탑재해 효율적인 교과서 학습이 가능하다. 아이가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물론 영어/수학 수준별학습 한국사, 한자, 코딩, 독서논술 등 특별학습 코너도 마련했다.
초등 공부 과정에서 아이를 억지로 책상에 앉히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학습에 흥미를 갖도록 했다. 시청각적으로 학습생의 즐거움을 유도하고 동영상 콘텐츠나 참여형 게임을 통해 즐거운 공부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그 밖에도 초등학습지 밀크T초등은 담임선생님 제도를 통해 밀착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담임선생님의 1대1 코칭에 따라 학습할 수 있으며, 주기적인 연락과 문제풀이, 첨삭 등으로 초등학원 및 초등과외 못지 않은 스마트교육 시스템을 선보이게 된다.
이처럼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초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일의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도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