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학 확정에 따라 비대면 홈스쿨링 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그룹 화상 학습 코스가 매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교육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됨에 따라 당월부터 초,중,고를 대상으로 온라인 개학은 순차적으로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와이즈캠프는 스마트학습기 내에서 교육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화상수업과 동일한 형태의 그룹 화상수업을 제공하며, 화상 상담 수업이 아닌 실제 와이즈캠프 담임선생님과 학생들이 참여하는 수업을 제공한다.
와이즈캠프는 스마트학습 브랜드 중 유일하게 그룹 화상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그룹 화상수업은 담임선생님이 교과 학습에 대한 실제 교안을 화면에 띄워 진행되는 형태로, 최대 10명의 친구들과 함께 학습하며 사고력과 협동심을 기르고, 표현력과 발표력을 키워 스마트학습의 한계를 보완했다.
특히 와이즈캠프는 학습자들의 학습 능력을 고려해 그룹 화상수업을 진행하고, 수업이 종료되면 관련 자료를 스마트학습기인 와이즈캠프와 공식홈페이지, 매월 제공되는 오프라인 월간학습지를 통해 반복 학습을 유도해 학습자가 스스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이 강점이다.
와이즈캠프 김태진 대표는 “온라인 개학이 확정됨에 따라 스마트학습에 적응이 필요한 학생들이 와이즈캠프 그룹화상수업을 통해 미리 온라인 화상수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앞으로 있을 학교 온라인 학습에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교육 콘텐츠 연구를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자신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3월 16일부터 5월 10일까지 개뼈TV 개뼈챌린지 초등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에 와이즈캠프 마케팅 담당자는 “길어지는 가정학습의 한계를 느끼는 학부모와, 공부에 지루함을 느끼는 아이들을 위해 학습 동기부여 이벤트를 열게 되었다.” 라고 전하며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아이들이 학습에 대한 동기를 잃지 않도록 적극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경품으로는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일룸 책상, 의자 SET를 증정한다. 선발된 와이즈캠프 초등크리에이터에게는 비상교육 본사 스튜디오에서 직접 개뼈노트 강의를 해볼 수 있는 기회와 강의 영상이 와이즈캠프 학습기 내에 탑재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와이즈캠프 개뼈챌린지는 정회원과 무료체험 신청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