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스페셜피자` 주문 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피자에땅은 요기요와 제휴를 통해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기요 앱을 통해서 가까운 피자에땅에서 스페셜피자 9종 중 하나를 주문하는 고객은 4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피자에땅의 스페셜피자는 달인피자/신세개피자Ⅱ/신세개피자/울트라 콤비네이션/마불피자/리얼 고구마/크림치즈 포테이토/맵 피자/달 피자 등 총 9종이며, 이 중 하나만 요기요에서 주문해도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배달음식의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집에서 식사를 즐기는 `홈족`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스페셜피자를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피자에땅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자사의 스페셜피자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리즈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집에서 피자에땅을 즐기실 수 있도록 요기요와 제휴하여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에땅은 지난 3월 26일 신메뉴 `달인피자`를 출시, 쫄깃한 인절미와 달콤한 소보루를 재료로 달달한 맛을 선사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피자에땅은 2판 이상 주문 시 자동 적용되는 1+1 할인 서비스를 통해 1판의 가격으로 2판의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상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